top of page

광교종합사회복지관,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 전달식 개최


2023년 12월 21일, 광교종합사회복지관은 (주)버드민과 함께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 전달식을 갖고 선한 손길을 전하였습니다.


㈜버드민(대표 김승진, 이유안)은 요식업 경영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서, 아동들의 건강한 먹거리와 결식 예방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. 김 대표는 "아동들의 건강과 안전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책임지는 일이며, 그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후원을 결심했습니다"라며 동기를 나누었습니다.


이날 행사에는 버드민 대표 두 분이 직접 참석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습니다.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, 행사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. 광교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"버드민을 대표하여 오신 분들의 따뜻한 성금은 광교 지역의 결식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것"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.



두 기관은 "선행은 선행을 만든다"는 신념 아래, 미래의 희망이 되어준 결식아동들에게 보답하고자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. 이에 따라 버드민은 내년에는 현재의 10배에 달하는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어,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어린이들의 더 나은 미래에 일조하고자 합니다.


이번 행사를 통해 광교종합사회복지관과 (주)버드민은 지역사회의 연대와 따뜻한 소통을 강조하며, 결식아동에게 희망의 빛을 전하였습니다.

Comments


bottom of page